어느 사람이나 자기만의 특별한 물건을 갖고싶은 법입니다. 그 중 키보드는 일찍이부터 일원화 되지 않는 키감등으로 인해 매니아층이 일찍부터 생기기 시작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에는 디스플레이 관련기술이 발달하면서 OLED를 이용한 키보드가 인터넷으로 소개되면서 신개념의 키보드가 나올 것을 예상 했습니다. 다만 언제나 그렇듯 가격이 문제..-_-;
(OLED를 이용한 Optimus Keyboard는 올해 중으로 시판이 기대되고 있는 듯 합니다)
Optimus Keyboard: http://www.mysanal.net/tt/37
옵티머스 키보드와는 조금 다르지만 국내에서 LED를 이용하여 발광색을 조절할 수 있는 키보드가 등장, 3월중으로 출시할거란 소식이 있었습니다. 512가지의 색상을 지원하고, 편집 S/W를 제공하고 멀티미디어 키도 있는 디자인이나 모든 면에서 마음에 드는데, 빠른 시일 안에 출시할거란 소식때문에 지름신이 제대로 강림하셨습니다. 가격은 키패드 포함버전이 약 14만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까 다른 방에서 작업하고 있는데 보내신 메시지의 녀석이네요…
개인적으로 자꾸 단축키를 까먹는 붕어 뇌를 가진 저로써는 꽤 구미가 당기기는 하는데…
문제는 가격이!!!
확실히 가격이 문제긴 하는데…-_-;
제가 보기엔 단축키 표시 용도로 쓰기에는 문제가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OLED 키보드가 그면에선 훨 나을 듯.
대략 난감한 키보드로군요 -_-;;
가격이 확실히 난감하긴 하죠.
그놈 참 탐스럽게 생겼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