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제가 ATP 사용자 접수에 관해 늦게 글을 쓰는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ATP 4차 접수가 기한없이 연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4차접수와 추후의 접수계획에 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ATP는 수백명의 유저분들에게 사용권한을 드리고 있지만 이를 사용하시는 분은 표면적으로 잘 보이지 않은 실정입니다. 그때문에 필자는 한정배포로 인한 문제라 생각하고 있지만 다시 무제한배포로 전환시킬 마음은 없기 때문에 보급과 사용에 대해 활성화를 추진하기 위해 ATP 사용자 4차 접수와 더불어 추가적으로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할까 합니다.
1. 4차 사용자 접수는 6월중으로 처리한다.
2. 4차 접수를 시작하여 8월까지 2차례의 추가적인 사용자 접수를 진행한다.
3. 접수인원은 20명씩 최대 80명까지 접수하도록 한다.
4. 이외의 배포정책은 동일
총 3차례의 사용자접수를 하게 되나 접수인원이 최대 80명인 이유는 10월에 입대를 하는 관계로 9월에 사용자 접수를 추가로 받을수 있을지의 여부가 확정되지 않아서입니다. 9월달에 시간이 많이 남으면 20에서 30명정도의 사용자 접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정도 배포한다고 해서 표면적으로 쓰시는분이 잘 보일거라 생각하진 않습니다만, 앞으로 나올 SP2와 제가 없을 동안 조금 더 많은 분들이 ATP를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 지인들의 만류를 뿌리치고 이렇게 하게 되었습니다.
추가접수에 관한 추가공지는 6월 초에 있을 예정이며 Service Pack2의 경우 6월 확정발표할 예정이지만 작업진척이 늦어 더 늦어질 가능성이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예전만큼 자주 플심을 못하는데다가 원래 비행일지같은것도 쓰지않으니 보이지 않는 사용자중의 한사람입니다만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
이달말쯤 upgrade 하면서 FSX로 넘어갈듯합니다만 ATP와 인천공항 때문에 FS9도 계속할듯하네요..
10월 입대시라니 많이 아쉽네요.. 남은 기간 알차게 보내시길…
참 그리고 개발자 blog를 보니 다음주 중에 FSX SP1이 release될것 같습니다.
http://blogs.msdn.com/ptaylor/default.aspx
이제 100%로드는 아니겠지만 듀얼코어를 모두 활용할 수 있겠네요
(secondary 코어는 autogen쪽 부하를 나누어서 작업할 수 있는 듯 하던데요)
그렇군요.
오토젠도 그렇지만 트래픽도 분리를 좀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더 두고봐야 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