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상휴가 기념 지름신 강림(….)

간만에 휴가왔더니 되지 않는 인터넷, 정리되어 있지 않은 하드, 백신인 KIS2009는 블랙리스트가 손상되었다며 빽빽거리고, 게임은 하나도 안깔려 있고(…..).

이건 뭐 순간 병신 된 기분. -_-

다음주에 병장이 되므로 이제 사회에 나갈 준비를 슬슬 해야 할 시점이라 여러가지 공부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컴퓨터쪽은 본래 공부좀 하니까 그렇다 치고, 새로이 편입할 목표가 정해져서 그쪽으로 공부하기 전에 우선 영어공부부터 좀 할려고 책을 살려고 했더니 정리안되어 있는 컴퓨터를 보고 갑자기 ‘뭔갈 사야겠다’하는 생각이 스쳤습니다(본래 의도완 전혀 상관없는 곳으로 흘러감).

그래서 질렀습니다. 하드랑 프린터 잉크(?)!사용자 삽입 이미지

ST3500418AS. 8만원 전후 해서 적당한 용량의 하드를 찾았는데 액세스타임 제외하곤 모든 면에서 동급 하드를 제치는 결과를 보여주어 이걸로 샀습니다. 본래 시게이트 하드는 이전에 IDE 2개(80+40)를 모두 말아먹은 기억이 있어서 한동안 안샀었는데 어쩌겠습니까. 성능이 좋은걸-_-
펌웨어 및 하드상태 양호하고, 7200.12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RMA기간같은거 잘 모르겠 사실…실링된 시간을 봐서는 09년 4월부터 A/S가 보장되는걸로 나왔군요. 그럼 2012년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HP 프린터 잉크(C6656A, 검정, deskjet 5160용)를 사니 뭔 응모쿠폰을 주는데…관심 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이렇게 장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그리고 부팅! 하드는 정상적으로 인식이 됐는데 잉크는 너무 진하게 나오(…..)

2 thoughts on “포상휴가 기념 지름신 강림(….)”

  1. 여태껏 바다대문 쓰고 있는데 데스게이트 펌웨어 크리 + AS 5년에서 3년으로 단축이라는 2연속 크리 터지고 나서 뭘 써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웬디는 처음으로 구매한 사타2 160GB가 바다대문 파타 80GB보다 시끄럽다는데서 충공깽[…]

댓글 남기기